CH클로에 칸은 주유소에서 화려한 촬영을 위해 옷을 벗었지만 그녀는 한때 매우 달랐습니다.
한때 가수 지망생이었던 그녀는 2010년 X Factor 심사 위원 앞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짜 황갈색 옷을 입고 나타났을 때와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화려한 변신과 라이프스타일의 전면적인 변화 후에 값비싼 차 옆에서 포즈를 취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클로에는 팬들을 열광하게 한 일련의 사진을 업로드하여 흰색 바탕에 헐렁한 검은색 속옷을 입고 녹색 BMW를 채우고 있습니다.
차 지붕의 서리가 곤두박질하는 기온에도 불구하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으면서 길고 검은색의 매끄러운 머리카락이 어깨를 타고 흘러내렸습니다.
일부는 “그녀는 xx와 전혀 닮지 않았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화장에 충격을 표시했습니다.
또 다른 댓글은 “딸이 알아보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추종자들이 스냅을 칭찬하기 위해 돌진하는 동안 “당신은 너무 멋져 보입니다 클로에 😍🙈”.
또 다른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 😍 ❤️💯💖”라고 덧붙였다.
세 번째는 “당신은 그들 모두에서 놀랍습니다. 놀랍습니다 ❤️”.
요크셔 주 웨이크필드에서 자란 클로이는 18세에 딸 데스티니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이제 전 리얼리티 스타는 그녀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기업가’를 나열합니다.
X Factor 이후 몇 년 후, 그녀는 웹캠 사업을 시작하여 부를 축적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가 백만장자 같은 생활 방식을 구축하면서 짙은 인조 속눈썹과 뻔뻔한 컴백은 사라졌습니다. 이제 그녀는 소셜 미디어에서 반짝이는 끝없는 디자이너 제품, 값비싼 자동차, 이국적인 휴양지를 볼 수 있습니다.
클로에는 플레이보이 모델로 활동하기 전에 미국에서 Spearmint Rhino의 사장과 데이트도 즐겼고, CBB에서 Stephen Bear 와 어울리고, 지금은 햇볕이 잘 드는 장소에서 몇 달을 보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