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BOY 모델은 남자들이 그녀의 아름다움에 너무 겁을 먹기 때문에 데이트를 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27세의 엘리자베스 마리 슈발리에(Elizabeth Marie Chevalier)는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지만 모델은 그녀의 외모, 키, 강렬한 성격이 그녀가 데이트하는 남성들에게 너무 압도적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엘리자베스는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거주하며 MAXIM 및 Playboy와 같은 잡지의 페이지와 표지를 장식한 모델로 일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290만 명이 넘음에도 불구하고 이 인플루언서는 6개월 전 연인과 헤어진 후 데이트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플레이보이 모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키가 크고(5피트 10인치) 아름답고 매우 강렬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남자들에게 위협적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나는 실제로 매우 달콤하고 사랑스러워서 그들이 나를 알아가는 데 시간이 걸리면 그들이 그것을 깨달을 것입니다.”


“나는 100% 팬과 데이트하고 싶지만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자를 만날 때마다 그들은 나를 상품처럼 취급했습니다.”
“나는 완전히 친구가 나를 누군가와 정하게 할 것입니다. 사실, 나는 그것을 선호할 것입니다.
“나는 온라인에서 비키니를 입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직업이고 대부분의 남자들은 그것을 지나칠 수 없습니다.”
엘리자베스는 그녀의 아름다움이 축복이자 저주였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그녀의 외모에 따라 그녀를 결정합니다.


“저는 새로운 여자 친구를 사귀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운 좋게도 저는 수년 동안 저를 알고 지낼 수 있는 매우 견고한 여자 친구 그룹이 있습니다.”
나는 온라인에서 비키니를 입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직업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지나칠 수 없습니다.
엘리자베스는 어떤 남자를 좋아하는지에 대해 “키 크고, 잘생긴 남자를 좋아한다”며 “내 이상형은 강하지만 과묵한 남자다.
“나는 키가 크고 어두운 이목구비와 잘생긴 남자가 좋습니다. 성공적이고 열정적이라면 나이도 직업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는 다가가서 ‘안녕하세요, 당신에게 데이트 신청을 해도 될까요?’라고 말해야 할 것입니다. 나는 매우 적극적이고 그가 원하는 것을 아는 남자를 좋아합니다.”
비록 그녀의 아름다움이 로맨스와 우정을 가로막고 있지만, 엘리자베스는 온라인에서 팬을 사랑하는 덕분에 현금을 긁어모으는 것을 보았습니다.
2020년에 그녀는 OnlyFans와 짧은 열애를 했고 단 2주 만에 $20,000를 벌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모두가 ‘시도해보라’고 해서 제가 했고 2주 만에 2만 달러를 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