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배우 아쉬카 고라디아가 요가 괴물이라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그녀와 같은 몸을 갖고 싶어하게 만드는 아쉬카 의 사진을 확인하십시오.


헤드스탠드든, 스플릿이든, 단순한 스트레칭이든, 아쉬카의 사진은 피트니스 여행을 시작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영감을 줍니다. 방 한구석에 놓여있던 요가매트를 꺼내고 싶게 만드는 전배우의 사진 9장을 확인해보세요.


아쉬카 고라디아는 회전 다리가 있는 이 헤드스탠드를 매우 쉽게 보이게 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수행하려면 많은 연습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아쉬카는 턱을 떨어뜨리고 그녀를 경외하게 만드는 순전한 노력으로 이 헤드스탠드를 해제합니다. 추신: 아쉬카는 등이 없는 그녀를 트롤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이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녀는 “내 등은 AF가 강하다”라는 긴 캡션과 함께 트롤을 막았습니다.


해변에서 스트레칭을 하는 아쉬카 고라디아 는 요가를 통해 몸이 얼마나 유연해졌는지 증명했습니다. 그녀의 건강과 관련하여 아쉬카는 요가 의식을 맹세합니다.


전 배우는 종종 해변에서 그녀의 사진을 게시합니다. 많은 사람들과 달리 그녀는 해변에서 차가워지지 않고 대신 요가 아사나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부서지는 파도 소리, 신선한 공기, 해변이 요가를 하는 동안 그녀의 에너지를 최대한 끌어내는 것 같습니다.


작년에 아쉬카 고라디아 는 연기 은퇴를 발표했습니다. 2021년 4월, 그녀가 더 이상 연기를 하지 않고 사업에 전념하겠다고 말한 것은 그녀의 피에 ‘달리는 것’입니다.


아쉬카 고라디아는 TV 시리즈 ‘Kkusum’에 처음 등장한 후 가명으로 떠올랐습니다. 이후 2019년 TV에서 방영된 ‘다얀’을 비롯한 많은 연재물에 출연했다. 그것이 그녀의 마지막 TV 출연이기도 하다.


아쉬카 고라디아 는 연재물 외에도 ‘Nach Baliya’, ‘Bigg Boss’와 같은 리얼리티 TV 프로그램에서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쉬카는 업계에서 은퇴하는 동안 은퇴의 메시지를 프로듀서에게도 전달했다고 전했다.


요가에 대한 그녀의 건강과 사랑으로 돌아온 아쉬카는 브렌트 고블과 결혼한 후 요가에 다시 불을 붙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에게 내면의 평화를 가져다준 것은 그녀의 삶에 요가를 다시 도입한 남편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아쉬카 고라디아 는 연기계에서 은퇴를 선언했지만 그녀는 사진으로 소셜 미디어를 계속 지배하고 있습니다. 아쉬카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는 요가 세션의 사진이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