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전문가와 의사들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기 위해 이 7가지 과일을 매일 식단에 포함시켜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심장 문제 및 기타 생활 습관병의 중요한 원인입니다. 식단의 변화와 규칙적인 섭취 또한 몇 가지 새로운 과일을 추가하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건강을 개선하고 체중을 줄이고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의사와 전문가에 따르면 이 7가지 과일은 건강하고 행복한 마음을 위해 정기적인 식단의 일부여야 합니다.


감귤류: 레몬과 오렌지는 비타민 C가 풍부한 공급원이므로 식단에 추가해야 합니다. 모든 감귤류는 심장 관련 질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귤류는 또한 면역 강화제와 피부 모발을 위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사과: 이 과일은 모든 심장병 환자에게 권장됩니다. 사과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막힘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과에 함유된 섬유질 펙틴은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키위: 껍질을 벗기고 반으로 갈라 숟가락으로 속을 파내어 먹는다. 키위는 섬유질이 매우 풍부하여 HDL 콜레스테롤(좋은 콜레스테롤)을 크게 증가시키고 혈액이 끈적거리고 응고되는 경향을 감소시킵니다.
포도: 섬유질이 풍부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또한 심장병의 또 다른 원인으로 알려진 체중을 조절합니다.


딸기: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고 피부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풍부한 항산화제 공급원입니다. 아침 식사로 딸기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아보카도: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아보카도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몇 주 안에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베리: 블루베리, 블랙베리, 라즈베리는 가장 높은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어 심장, 피부, 모발에 좋습니다. 딸기는 또한 혈당과 인슐린 수치를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