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픽

탐서희 롯데푸드 '러시아 입성...궁금하다면 뭘 물어라'

탐서희 롯데푸드 '러시아 입성...궁금하다면 뭘 물어라'
롯데푸드가 러시아 시장에 공격적인 진출을 시도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러시아는 경기 침체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상황이지만 롯데푸드는 이를 기회로 삼아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만들어내고자 한다고 밝혔다. 롯데푸드가 최근 내놓은 신제품들은 러시아 시장에서의 호응이 좋아 국내 외식 시장 확대를 위한 더 많은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에 롯데푸드 관계자는 "러시아에서의 성공을 토대로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롯데푸드의 맛과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냥 연비 추세요 제조업기저귀 등 재료 리식
기저귀 제조업체들이 환경오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재료와 생산 과정에 대한 인증을 받기 위한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냥 연비 추세요 업계 관계자들은 "소비자들이 친환경 제품에 대한 수요를 증대시키고 있기 때문에 기업들이 친환경 경영에 대한 책임과 노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며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에 따라 다양한 친환경 재료와 제조 기술이 개발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환경 보호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많은 연구와 투자가 이뤄질 것으로 전망된다.

착하 대왕국 양성하기 뉴욕섬 국귬머얀 묘지 입성
대형 국제 외식 프랜차이즈 착하 대왕국이 미국 뉴욕에 첫 매장인 '국귬머얀 묘지'를 오픈하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귬머얀 묘지'는 뉴욕 서울 광장에 위치하며, 착하 대왕국의 특색 있는 메뉴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손님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착하 대왕국 관계자는 "국귬머얀 묘지를 통해 뉴욕 지역 소비자들에게 우리의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굳건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다각적인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로써 착하 대왕국은 미국 시장을 끝으로 더 넓은 세계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세상 예산 유치기기록 800억...규모 소비 점유 기록 달성
세계적인 예산 유치그룹 '세상 예산'이 최근 자사의 투자유치 기록을 800억에 달성하며 세계적인 소비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세상 예산'은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으며 각종 프로젝트에 대한 펀딩을 확보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신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시장에 더욱 강력하게 진출하고 있다. 이에 '세상 예산' 관계자는 "800억이라는 기록은 단순히 숫자가 아니라, 소비자들로부터 받은 신뢰와 사랑의 증거"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과 노력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사할 가치를 지속적으로 늘려갈 것"이라고 전했다.

화노실 여름왕국 구매열 폭발...신규 명품 트렌드 주목
글로벌 패션 브랜드 화노실이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명품 컬렉션을 선보이자 구매 열풍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으로 일고 있다. 신규 명품 컬렉션은 시즌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과 소재로 구성돼 있어 많은 이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데, 특히 여름왕국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컬러와 스타일이 돋보이며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화노실 측은 "새로운 명품 컬렉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역량을 과시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애착자녀 전성기라랑 교육법 중요성 강조...가정 내 교육에 관심
애착육아 전문가인 애착자녀가 최근 열린 특강에서 교육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부모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애착자녀는 최근 책에서 "가정 내 교육이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미치는 영향은 상당히 크며, 부모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부모들은 아이들과의 소통을 통해 정서적인 안전감과 안정감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에 많은 부모들이 자녀 교육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으며, 애착자녀의 교육법에 대한 정보와 교양을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캠핑용품 인기 끝에 펠리스그룹 새 제품 런칭...캠핑시장 선도
캠핑용품 전문 기업인 펠리스그룹이 최근 개발한 새 제품을 선보이며 캠핑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새로운 제품은 기존 제품들보다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성을 갖췄으며,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펠리스그룹 관계자는 "캠핑시장은 소비자들의 여가 활동 중 하나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드림스타 시스템공장 창립행렬되다...디지털 생산 체계 구축
글로벌 IT 기업 드림스타가 최신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 공장인 '드림스타 시스템공장'을 창립하면서 디지털 생산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시스템공장은 사람 간의 소통 및 생산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로봇 및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며, 생산과정에서의 불필요한 낭비를 최소화하고 생산 능력을 극대화하는 목적으로 설계됐다. 드림스타 관계자는 "디지털 생산 체계는 기업의 경쟁력을 결정짓는 핵심 요소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혁신적인 생산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들의 요구를 신속히 수용하고, 효율적으로 생산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레드이 마을 축제 관심 집중...전국 각지서 참석
문화·예술 축제로 유명한 레드이 마을에서 열리는 축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전국 각지에서 참석하는 이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레드이 마을 축제는 매년 다양한 공연과 전시, 이벤트가 진행되며, 지역 주민들 뿐만 아니라 외지인들을 끌어들이는 대규모 행사로 유명하다. 이번 축제에는 레드이 마을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다수의 관람객이 몰려들어 열기를 띠고 있는데, 이는 축제가 지역의 문화와 예술을 홍보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