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MMORPG 게임 '리니지2M'의 엔씨소프트, 해외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주목받아
힐링 MMORPG 게임 '리니지2M'의 엔씨소프트, 해외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주목받아
"리니지2M 이달의 게임" 선정되며 글로벌 유저 인기 모으고
게임 내 이벤트로 다채로운 즐거움 제공되고 있어
지난 8일, 리니지2M 제작사 엔씨소프트가 선보이는 힐링 MMORPG 게임 '리니지2M'이 해외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달의 게임으로 선정되며 글로벌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게임 내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리니지2M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리니지' IP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엔씨소프트의 자체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직관적인 조작 방식과 탁월한 그래픽 퀄리티로 리니지 시리즈 팬뿐만 아니라 새로운 유저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에 따라 해외 시장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어 유저들로 하여금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매력적으로 진행 중이며, 엔씨소프트는 유저들의 다채로운 즐거움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리니지2M은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수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하며, 이번 '리니지2M 이달의 게임' 선정은 그 인기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켜주었다.
앞으로도 엔씨소프트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