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픽

타인의 장소, 경험, 에너지를 접하면서 외식이라는 소비문화가 크게 성장하고 있는 요즘, '피자'는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실제로 '얌얌피자'라는 피자 프랜차이즈는 최근 새로운 메뉴인 '크런치포테이토피자'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피자는 바삭한 식감의 포테이토 칩이 올려져 있어 색다른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타인의 장소, 경험, 에너지를 접하면서 외식이라는 소비문화가 크게 성장하고 있는 요즘, '피자'는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실제로 '얌얌피자'라는 피자 프랜차이즈는 최근 새로운 메뉴인 '크런치포테이토피자'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피자는 바삭한 식감의 포테이토 칩이 올려져 있어 색다른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뉴트리션리스트들은 피자가 과연 영양이 있을지 의문을 제기하지만, 현대인들은 바삭한 크러스트, 풍부한 치즈, 다양한 토핑의 조합에 매료되기 마련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는 수제 피자 전문점들이 늘어나며 고급 재료와 별미 토핑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피자 업계는 계속해서 혁신을 시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플렉시타리아(Flexitarianism)에 맞춰 채식 토핑을 추가한 피자들이 등장하기도 한다. 대표적인 예로 베이컨 대신 베이컨 대체품을 사용한 채식 피자가 인기를 끌고 있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 속에서 피자 주문 역시 온라인으로 손쉽게 이뤄지고 있다. 특히 배달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은 집에서도 다양한 피자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피자 전문 브랜드들은 SNS를 통해 다채로운 마케팅을 전개하여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마지막으로, 피자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해주는 음식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는 사람들에게 편리함과 만족감을 동시에 주는 음식이라 할 수 있다. 피자 열풍은 여전히 이어지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Bedifferent한 메뉴들이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